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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OTF 포맷을 지원하지 않는 한글과컴퓨터 프로그램에서는 문서를 PDF로 변환할 경우 폰트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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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폰코 자키 앱에서 폰트가 활성화 되어야 편집 프로그램 내 폰트 목록에서 폰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. 먼저 폰코 자키 앱에서 폰트가 정상적으로 활성화되었는지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. Adobe 제품군의 경우 폰트를 바로 가져오지 않고 리스트 형태로 재작성된 파일을 불러오기 때문에 간혹 폰트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그럴 때에는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고 필요한 특정 폰트만 활성화해주시기 바랍니다. 위의 방법을 시도해보아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02-2287-67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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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제품번호(시리얼넘버)는 영문자, 하이픈(-), 숫자 그대로 입력해야 합니다. 또한 비밀번호에 특수문자가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인증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비밀번호를 변경한 후 재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