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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지원
Q. 맥어드레스(시스템ID) 확인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20.04.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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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지원
Q. 아래 한글(한글과컴퓨터 오피스군)에서 작업한 문서를 PDF로 출력 혹은 변환했을 때 폰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20.04.16




A.


OTF 포맷을 지원하지 않는 한글과컴퓨터 프로그램에서는

문서를 PDF로 변환할 경우 폰트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



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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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지원
Q. 편집 프로그램에서 폰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.
20.04.16




A.


폰코 자키 앱에서 폰트가 활성화 되어야 편집 프로그램 

내 폰트 목록에서 폰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. 

먼저 폰코 자키 앱에서 폰트가 정상적으로 활성화되었는지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.


Adobe 제품군의 경우 폰트를 바로 가져오지 않고 리스트 형태로 재작성된 

파일을 불러오기 때문에 간혹 폰트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그럴 때에는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고 필요한 특정 폰트만 활성화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위의 방법을 시도해보아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

02-2287-67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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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지원
Q. CD 제품 설치 시 인증 단계에서 제품 번호를 잘못 입력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.
20.04.16




A.


제품번호(시리얼넘버)는 영문자, 하이픈(-), 숫자 그대로 입력해야 합니다.

또한 비밀번호에 특수문자가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인증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

비밀번호를 변경한 후 재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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